가. 공고 기간: 2022년 8월 9일(화) ~ 8월 16일(화) 나. 서류 접수: 2022년 8월 9일(화) ~ 8월 16일(화) 15:00까지 다. 접수 방법 1) 이메일 접수: samdong111@hanmail.net 2) 삼동초등학교 교무실로 본인 방문 접수 또는 우편접수 ※ 우편 접수 시 2022년 8월 16일 15시 00분까지 도착 분에 한하여 인정함 라. 선정 및 계약방법: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를 실시하여 최종 선정 1) 1차 제안서 평가: 2022년 8월 17일 2)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: 2022년 8월 18일(목) 09:30 본교 협의실 ※ 단, 분야별로 강사 1인만 응모하고 제안서 심사 결과 적격자로 판단될 경우 2차 심사 생략 가능 마. 결과 통보: 학교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1)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대상자: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는 개별통보 2) 최종 합격자: 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바. 계약 기간: 2022년 8월 24일∼2023년 1월 3일(2022학년도 2학기, 방학 제외) ※ 불가항력 사유 등으로 인해 정상적인 학사 운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계약기간이 변동될 수 있음
-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|